Strategy & Model

로레알만의 고유한 글로벌 비전 및 조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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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컬라이제이션
Glocalization

로레알 그룹의 모든 활동은 ‘글로컬라이제이션’ (Glocalization) 전략을 기반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로레알의 글로컬라이제이션 전략은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하되 지역 간 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을 가리킵니다.

글로벌화와 포용을 향해 일관된 하나의 전략을 유지하되, 지역 별 문화적·사회적 특성을 반영하여 계획하고 실행합니다. 이를 통해 로레알은 모든 지역의 소비자들 가까이에서 공감대를 형성하며 소통합니다.

글로컬라이제이션은 전세계 모든 지역 소비자 각각의 고유한 니즈를 반영하여, 모든 이들이 누릴 수 있는 포용적인 뷰티를 제공하고자 하는 로레알의 방향성입니다.

글로컬라이제이션은 소비자들에게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다양한 여러 소비자들 간의 차이를 존중하는 것입니다.

로레알은 전세계 모든 소비자 개개인 고유의 특성과 선호에 걸맞은 맞춤형 뷰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세심한 관심을 기울이고 다양한 소비자들 간의 차이를 존중하며, 개개인의 특성과 선호에 걸맞은 뷰티를 지향합니다.

€ 1.2B

매년 연구혁신 분야 투자
(한화 1.7조)

150

전세계 사업 국가

561

매년 500개 넘는 특허 등록
(2022년 기준 특허 등록 건 수)

로레알 그룹
글로벌 사업부

로레알 그룹은 4개의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36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로레알 그룹은 네 개의 사업부를 통해 전세계 소비자에게 모든 형태의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로레알의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연구 혁신은 로레알 브랜드 및 사업부의 공통분모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로레알의 모든 사업부는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지속적인 진화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 판매채널의 변화, 더욱 더 까다로워진 소비자의 눈높이 등 끊임없이 변화하는 상황에 성공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니콜라 이에로니무스

로레알 그룹 최고경영자

니콜라 이에로니무스

로레알 그룹 사업부 총괄 부회장